본문 바로가기
생생후기

교촌치킨 퐁듀치즈볼 & 맥주 먹기 전이라면 꼭 보시길

by dreamer's 2023. 10. 6.

사실 교촌치킨을 원래 그리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가끔 지인들에게 교촌 기프티콘을 받으면 겸사겸사 먹는 편이다. 이번에도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매장에서 직접 먹어본 종합 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

 

교촌치킨 종합 후기

 

교촌치킨  나쵸

 


교촌치킨 매장에 나오는 나쵸는 직접 기름에 튀겨져서 나온다.

그냥 시판용 부어서 주는 줄 알았더니 손수 기름에 튀길 줄은 몰랐네. 근데 그렇다고 더 맛있는 건 아니다. 그냥 나쵸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맛. 칠리소스가 함께 제공되며 리필이 가능하다.

 

 

 

 

 

교촌치킨 간장+레드 반반콤보

 


교촌 하면 허니콤보인데 허니콤보가 품절이 되었다고 한다.

하는 수 없이 간장레드콤보 반반으로 주문했다.
간장맛은 짭조름했고, 레드는 고추장같은 맛이 나면서 꽤나 매콤했다.




지인의 입맛에도 내 입맛에도 안 맞다고 느꼈던 레드콤보는 멸치양념볶음 맛이 났다.

멸치 없는 멸치볶음 맛이랄까. 그 고추장 넣고 볶는 멸치볶음ㅇㅇ




간장 치킨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다. 호식이같은 달달한 느낌의 간장치킨을 좋아하는 지라 그닥 내 스타일은 아니었으나, 매장에서 직접 먹을 때나 느낄 수 있는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좋았다.

 

 

 

교촌치킨 퐁듀치즈볼

 

 

원래 치즈볼 3개를 시켰는데 사진을 안 찍어서 하나 남은걸로 대체하겠다.


퐁듀치즈볼이라 정말 그 쭈꾸미 찍어먹을 때 있는 그 퐁듀가 치즈볼 안에 들어가 있었다.

근데 퐁듀양이 많지도 않을뿐더러 반죽이 익은듯 안 익은듯한 느낌이라 밀가루 맛이 많이 난다고 느껴졌다.



 

결국 한개도 다 못먹고 버렸다. 치즈볼에 깨는 왜 뿌렸는지 모를.. 최악의 집합이었다.


치즈볼은 기프티콘 세트에 껴있어서 겸사겸사 먹어본건데 그냥 무난한 치즈볼이 나을듯 싶었다. 일단 기본 치즈볼에 비해 느끼함이 배고 퐁듀 자체가 치즈볼과 어울리지 않아 내가 먹고 있는 이 물컹한 게 반죽인지 퐁듀인지 싶은 느낌이었다.



교촌치킨 수제 맥주

 

 

 


어쩌다보니 맛있다는 얘기가 하나도 없는 포스팅이 되었는데 교촌 수제 맥주는 굉장히 맛있었다. 애초에 맥주 자체가 각자의 취향이 분명한 음료 중 하나인데, 교촌 맥주는 굉장히 부드럽고 알코올 향의 쓴 맛이 거의 나지 않는 맛이었다. 그래서 어쩌면 진한 맥주의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밍숭맹숭한 맛이라며 싫어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내 입맛엔 너무 잘 맞는 맥주여서 편의점용으로도 출시가 되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


 

푸라닭치킨 블랙마불로 21,900원 내돈내산 후기

 

푸라닭치킨 블랙마불로 21,900원 내돈내산 후기

푸라닭치킨 블랙마불로 내돈내산 후기 한때 푸라닭에 빠져서 엄청 먹을 때가 있었다. 나의 푸라닭 메뉴 원픽은 고추마요. 나이가 들어서인지 이제 예전처럼 주 2~3회씩 자극적인 음식을 먹기에

sosozip.tistory.com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간장 VS 매운 간장 비교 후기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간장 VS 매운 간장 비교 후기

호식이 두마리 치킨 하면 옛날에 첫 자취를 했을 때가 떠오르는데요. 그때 뭐에 그렇게 홀렸는지 주 2~3회씩 호식이 간장 치킨을 그렇게 시켜 먹었습니다. 그땐 치킨 쿠폰도 주던 시절이라 10개씩

sosozip.tistory.com

봉구스밥버거 추천 앞으로 이것만 시켜 먹을래

 

봉구스밥버거 추천 앞으로 이것만 시켜 먹을래

봉구스밥버거 추천 봉구스밥버거 정말 좋아하는데 이제는 없어서 못먹는다.. 주변에 있는 곳들 죄다 사라져ㅠㅠㅠㅠㅠ 이번에 진짜 오랜만에 봉구스를 먹었는데 !!! 가격이 많이 올랐다... 사실

sosozi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