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갑 사정이 넉넉치 않다보니 로또, 스피또 복권에 더 간절해져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괜히 편의점에 택배 부치러 갔다가 매주 스피또가 눈에 띄어 2000원짜리 2장 그리고 천원짜리 1장을 구매해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저의 내돈내산 스피또2000 후기와 함께 꿈의 당첨자 인터뷰까지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피또를 구매할 땐 그냥 아무데나 가서 사는 것보다 동행복권 사이트에 들어가 출고율을 따져보며 수량을 확인해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경우 홧김에 이번엔 사긴했지만, 스피또 출고율은 틈틈히 확인하는 편입니다.
스피또는 500원, 1000원, 2000원으로 있으며 출고율 100%인 경우 1등짜리가 남아있으면 이미 사람들은 너도나도 그 복권을 사기위해 찾아다니곤 합니다.
사실 될 사람은 뭘 해도 되긴 하지만 이왕 하는 거 전략적으로 사는 게 더 똑똑하게 구매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내돈내산 스피또 2000 후기
집에 오자마자 옷을 갈아입고 스피또2000과 1000을 긁어보았습니다. 가난해서 오백원짜리 동전도 없네요..
다행히 십원은 있어서 그걸로 긁어보았습니다.
뭐 복권을 많이 긁어보시는 분들은 본인만의 팁이 있겠지만 저는 하나하나 다 긁어보는 게 비효율적이란 생각이 들어 그냥 동전 하나로 쭈욱- 긁어보고 모양이 같은 거 같으면 그곳만 열심히 더 긁어줍니다.
심상치 않은 모양이 나와 열심히 벅벅 긁어주었습니다.
과.연. 얼마짜리일까요?
가루 떨어지는게 싫어서 세워서 보여주지 못해 미안합니다.
짠.. 사천원짜리입니다ㅎ
1등을 기대한 건 아니지만..아니 조금은 기대를 했지만 그래도 꽝인 것보다야 사천원이라도 회수해서 저는 행복합니다.
이 돈은 또 복권 구매하는데 써서 어차피 0원이 될 건 마찬가지지만요.
여기까지가 저의 스피또2000 후기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꿈의 그리는 스피또2000 1등 당첨자의 후기들을 보러 가실까요?
스피또2000 1등 당첨자 후기
커뮤니티에 종종 올라오는 즉석복권 당첨 후기글을 보고 '혹시 나도?' 라는 마음으로 구매했다가 실제로 20억이 당첨된 사람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동행복권은 즉석식 복권 스피또2000 39회차 1등 당첨자인 A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는데요.
이 당첨자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1등 당첨자의 글을 보고 충남 아산의 한 복권판매점에서 스피또를 구매하였습니다.
스피또2000은 행운그림 2개가 일치하면 당첨이 되는 형식인데요.
그는 사실 당첨글을 보고 구매하긴 했지만 기대는 크게 안 했다고 합니다.
동행복권 당첨자 소감 한마디에서는 "감사합니다. 인생은 한방"이라는 말로 짧고 굵게 남기며 당첨금 사용계획에 대해서는 "대출금을 갚을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한 누리꾼은 이를 보고 "예전에는 복권 당첨되면 인생역전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대출금 갚고 세금 내면 얼마 안 남는 씁쓸한 세상" 이라고 말했습니다.
<로또 1,2,3 등 당첨자 실제 후기>
<로또 1등 당첨자 인터뷰>
현재 타인의 스피또2000 후기를 보고 있는 당신, 다음 복권 당첨자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