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추천 메뉴
손흥민 커피라고 불리우는 메가커피(앤하우스)가 2023년 대비 이익이 2배 이상 늘었습니다. 그만큼 최근에 우리 주변에 많이 보이고 가성비 있게 사 먹을 수 있는 카페임이 증명되었는데요. 메가 커피는 퐁크러쉬부터 해서 다양한 시즌 음료 또한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 숨겨진 존맛 메뉴는 무엇일지! 또 사람들이 믿고 사 먹는 베스트 메뉴는 무엇인지! 6가지를 정리해서 추천 메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최근 메가 커피측에서는 손흥민을 모델로 둔 광고 효과는 미비했으며 오히려 매출은 날씨나 이벤트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혹 할만한 메가커피의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는지 링크까지 첨부해 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코넛커피 스무디
- 열량 746.5kcal
- 카페인 173.8mg
메가커피 추천 메뉴 1위로 말할 수 있는 음료는 바로 코코넛커피입니다. 생각보다 코코넛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고요? 코코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추천하지 않지만...(소심..) 코코넛 러버라면 죽기 전에 꼭 드셔보십쇼 여러분.
베트남에서 먹었던 것보다 맛있다고요ㅠㅠㅠ 맘 같아선 매일 먹고싶지만 살 찔까봐 매일은 못 먹고 가끔 나를 위해 주는 선물로 먹는 메뉴입니다. 맛은 그 찜질방 커피 아시죠. 그 맛에 코코넛칩이 아삭아삭하니 씹히는 맛인데 아 !! 그냥 맛있어요ㅡㅡ 이하 생략 (근데 이미 너무 많이 말 해버렸네ㅎ..)
콜드브루 오리지널
- 열량 7.2Kcal
- 카페인 156.4mg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맛 없는 분들 많으시죠..?(그건 저 ^^) 전 사실 이렇게 맛없는 아메는 처음 먹어봐서 너무 놀랐거든요... 그 뒤로 메가에서 아메리카노는 절대 절대 안 시키고 잡다한 논커피만 이것저것 시켜 먹어봤는데 어느날 친구가 이건 다르다고 추천해줬는데, 한 입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메뉴에요!
그 메가 특유의 재떨이맛 전혀 안 나고 굉장히 깔끔한 맛이에요 보리차 씁쓸한 버전? 근데 또 다른 커피 프차에서 콜드브루 먹어보니까 이 맛이 안 나더라고요. 찾아보니 메가에서 콜드브루만 찾는 매니아분들이 좀 계시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이것도 적극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사과 유자차
애플 히비스커스와 유자청이 들어가는 차입니다. 상큼한데 인위적인 단맛이 적어서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 차갑게 찾기 좋은 메뉴에요. 특히 상큼한류의 과일차를 좋아한다면 만족하실 텐데요. 이것도 찾는 사람들만 찾는 히든 메뉴라 아예 똑같은 애플티백차 사다가 유자청 넣고 집에서 해 드시더라고요ㅋㅋㅋ
메가에서 쓰는 애플티백차는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https://link.coupang.com/a/bFc4mv
복숭아 아이스티
요즘 아샷추(아이스티+샷+추가) 조합 진짜 유명하잖아요. 근데 메가가 원조입니다. 여기저기서 먹어 봤는데 아샷추는 메가만한데 없어요.
쿠키 프라페
메가에 프라페 메뉴가 진짜 다양하게 있는데 그 프라페중에 가장 잘 나가는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쿠키프라페입니다. 오레오에 우유, 바닐라향이 함께 첨가된 맛인데 프라페답게 농도가 진해서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고 드시면 됩니다.
메가커피에서는 결제 방식에 따라 500~1,000원씩 적립 및 할인이 가능하니 이벤트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D
큐브라떼
이거이거 메가커피 추천 메뉴에 없을 수 없죠. 왜냐면 베스트메뉴니까요~! 사람들이 많이 먹는덴 이유가 있.다.(!) 바닐라라떼 좋아하신다면 큐브라떼도 무조건 좋아하실 거예요. 연유라떼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위에 에스프레소를 얼린 커피 큐브가 올라가서 그 진하게 내려져 나오는 맛이 아주 예술입니다.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6가지 숨어 있는 존맛 메뉴 원픽
코스트코 추천 상품 재구매 높은 필수템 베스트 10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