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을 때는 디자인만 예쁘면 아무 옷이나 입고 다녔는데 40대에 들어서면서 옷의 원단이나 퀄리티를 중요시 여기게 됩니다. 그렇지만 매번 비싼 브랜드 옷만 입기에는 금전적으로 부담스러우니 적당한 가격대의 40대 여성의류 쇼핑몰들을 찾게 되는데요.
방대한 온라인 쇼핑몰 속에서 적당한 가격대의 인기 있는 쇼핑몰들은 어느 곳이 있는지 맘카페에서 인기 있는 쇼핑 사이트 6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0대 여성 쇼핑몰 BEST 6
1. 베러댄영
🚩 홈페이지 https://www.betterthanyoung.co.k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etterthanyoung
🚩 블로그 https://blog.naver.com/better_than_young
Better than young은 젊은 보다 아름다운 지금이라는 의미로 쇼핑몰로 30대 딸과 60대 엄마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패션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날씬한 44사이즈의 전문 모델을 쓰지 않고 55, 66 사이즈를 착용하는 내추럴 사이즈의 여사님과 30~40대 두 딸의 착용컷을 촬영하여 가장 실제컷의 근접한 의류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두꺼운 의류인 경우에도 5만원이 넘지 않는 가성비 좋은 상품들이 많아 가장 먼저 추천 드리는 사이트입니다.
2. 홀릭홀릭
편안하고 감성적인 스타일로 17년째 온라인 쇼핑몰에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홀릭홀릭입니다. 사람들을 중독시킨다는 의미의 홀릭으로 차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오랫동안 신뢰를 받고 있어 인기가 좋은 사이트입니다.
30대 후반에서 40대 여성을 타겟으로 스타일링 하고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3. 퍼플리아
🚩 홈페이지 https://purplia.com/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urplia_official/
너무 올드하지 않으면서 또 너무 영하지 않은 딱 40대 여성의류의 안성맞춤인 쇼핑몰입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취향인 옷들이 많아 코디할 때도 참고를 많이 하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무난하고 데일리하면서 포인트가 살짝씩 들어가 있는 옷들이 많아 포인트룩으로 배치하기도 좋고 사이즈도 XS부터 2XL까지 다양하게 있어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의 쇼핑몰입니다.
4. 러브패리스
력셔리한 명품 스타일로 요즘 한창 유행하고 있는 올드머니룩을 연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 배우 김정난, 장나라, 김지수 등의 드라마에 협찬을 받아 연출하였던 브랜드로 원단이나 마감이 보장된 특색있는 스타일링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플 베이직한 오피스룩으로 꾸안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5. 리나리나
🚩 홈페이지 https://rinarina.co.k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ina_rina_baek/
나는솔로 16기 영숙님이 운영하시는 쇼핑몰입니다. 실제 모든 상품을 영숙님의 착용샷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세련된 스타일의 오피스룩, 데일리룩의 코디를 볼 수 있습니다.
6. 로사웨이
🚩 홈페이지(PC) https://rosaway.net/
🚩 홈페이지(모바일) https://m.rosaway.net/
캐주얼룩, 정장룩으로 모두 어울릴만한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입니다. 반팔티 하나도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더 취향이 확고한 분들께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맘카페에서 인기 많은 로사웨이는 키작녀 쇼핑몰로 키가 작은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원피스, 스커트, 바지류를 대표님의 실 착용샷을 통해 중점적으로 더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후동행카드 신청 대상 및 사용 방법 (서울시 인천 경기 무제한 교통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