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플레이스
메뉴 추천 BEST 10
투썸플레이스 하면 사실 음료보다 디저트가 유명하죠?! 가격대가 꽤 높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음료·케이크·식사류 모두 맛있어서 자꾸 찾게 되는 남들은 모르는 숨은 존맛 메뉴들이 있습니다.(물론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지만요🤣) 따라서 저와 제 지인들 모두 한눈에 반했던 투썸 메뉴 추천 10가지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음료는 물론, 투썸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디저트 추천까지 함께 정리해놓았으니 행복한 휴식 타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1. 스트로베리 피치 쉐이크
- 가격 R 5,800원
- 칼로리 265Kcal
이름 그대로 딸기와 복숭아가 들어간 쉐이크입니다. 청량하며 새콤달콤한 느낌을 내주는데, 평소 상큼한 음료st을 즐겨 마신다면 무조건 만족하실만한 음료에요! 복숭아에서 새콤한 맛을 내주고 딸기에서 달달한 맛이 나는데 여기서 꿀팁은 스트로베리나 피치 중에 한가지 맛으로만 주문 요청이 가능합니다. 한 번 드셔보시고 더 마음에 드는 맛이 있다면 다음번에 해당 맛으로 요청해서 드셔보세요😊
2. 로얄 밀크티 쉐이크
- 가격 R 6,500원
- 칼로리 290Kcal
쉐이크 하면 초딩들이 좋아할 맛일 거 같은 느낌의 시도도 안 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거 정말 고오급진 밀크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밀크티+쉐이크의 조합답게 부드러움과 깊은 맛을 동시에 느껴져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홍차 중에 감히 가장 맛있다고 할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추천 메뉴입니다.
3. 뱅쇼
- 가격 R 6,300원
- 칼로리 205Kcal
투썸 뱅쇼 유명하죠? 매 겨울이면 불티나게 팔려 작년 최단기간동안에는 50만잔을 기록한 어마무시한 음료입니다. 논알콜 음료로 뱅쇼를 평소 맛 보지 못했던 분이라면 더욱 추천 드리는데요. 레드와인에 계피향과 레몬향이 동시에 느껴지는 향긋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도 몇 년 전부터 맛있다는 말만 듣고 처음으로 먹어봤다가 겨우내 이것만 시켜 먹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4. 허니레몬티
- 가격 R 6,100원
- 칼로리 120Kcal
그냥 꿀 탄 레몬티라고 생각했던 나 반성해😂.. 레몬유자청 같은 맛이라고 생각하고 절대 안 먹는 메뉴중 하나였는데 웬걸 이게 투썸의 시그니처 메뉴였더라고요. 홍차에 과일, 꽃향기가 블렌딩 된 차라 제가 생각하던 차랑은 너무 달라서 왜 이걸 이제야 알았나 싶었던 메뉴였습니다. 평소 고급진 티백차류를 좋아한다면 달콤하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5. 제주 유기농 녹차
- 가격 R 4,800원
- 칼로리 0Kcal
투썸플레이스가 티백차로도 유명한 곳이잖아요. 제가 녹차를 유독 좋아해서 프랜차이즈 카페마다 그린티를 꼭 먹어보는데, 개인적으로 녹차티백은 투썸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물론 많은 분들이 카페가서 티백차는 돈 아깝다는 이유로 기피하긴 하는데, 평소 차를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쌉쌀한 맛이 덜하면서 녹차향이 향긋하고 깔끔하게 나는 맛이에요
6. 멕시칸파니니
- 가격 6,900원
- 칼로리 610Kcal
- 단백질 35g
투썸이 케이크뿐만 아니라 이런 식사류도 맛있기로 참 유명한데, 그 중에서 가장 선호도가 좋은 멕시칸 파니니입니다.
치아바타 사이에 데리야끼치킨과 파프리카, 치즈가 들어가 매콤한 맛을 내주는데 치즈가 흘러 넘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간단한 요기가 하고싶다면 실패 없는 존맛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심지어 고단백임^^)
7. 딸기 초콜릿 링딩동 케이크
- 가격 6,500원
- 칼로리 495Kcal(1피스당)
투썸에서 스초생 아니면 아이스박스만 드시는 분들, 주목해 주세요. 특히 스초생을 좋아하는 초콜릿 러버라면 이거 꼭 드셔 보셔야 합니다. 미국식 홈메이즈 초콜렛케이크로 가나슈로 도톰하게 코팅해서 바삭함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브라우니 같은 맛입니다. 중간에 가나슈 생크림까지 들어가 초콜렛의 묵직함을 느낄 수 있는 JMT케이크에요!
8. 블랙티무스 케이크
- 가격 6,500원
- 칼로리 385Kcal(1피스당)
이거 호불호가 너무 명확해서 어떤 사람은 대존맛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최악이라고 하기도 하는 마성의 맛(?)입니다. 중간에 피치콤포트와 밀크티 초콜릿 무스, 얼그레이 시트로 층층이 쌓여 있어 블랙티와 피치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요. TWG 블랙티 특유의 고급진 향이 나서 너무 맛있게 먹은 케이크입니다.
9. 스페니쉬연유라떼
- 가격 5,800원
- 칼로리 320Kcal(HOT)
너무 너무 유명한 메뉴인 연유라떼입니다. 이미 유명해서 더 이상의 부가설명은 생략하되 한가지 팁을 남기자면, 얼죽아인 저도 이것만큼은 꼭 HOT으로 시켜다가 먹습니다. 아이스로 먹을 때와 핫으로 먹을 때 맛이 아예 다르거든요!
10. 수박쥬스
- 가격 R 6,500원
- 칼로리 190Kcal
이건 저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수박주스가 가장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는 투썸과 이디야가 유일합니다. 그 말은 즉 시럽 쥬스가 아닌 진짜 생과일 수박을 넣어서 맛있다는 말이죠. 후회 없으실 것입니다
댓글